뉴라이프선교협의회

Welcome

잃어버린 양을 찾으시는 예수님의 마음으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 선교 사역
  • 복음 전파의 사명 아래에 하나 된 교회들의 연합

뉴라이프선교협의회

  • NLMA 소개

    The New Life Mission Association


    뉴라이프선교협의회는 복음 전파의 사명 아래에 하나 된 교회들의 연합입니다.
    우리는 교회 개척과 협력 선교를 통해 우리 가운데 일하시는 하나님의 임재를 누리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것을 사명으로 합니다. 뉴라이프선교협의회의 중심가치들을 이러합니다.

    중심가치
    Core Value
    자원 네트워킹 Recource Networking

    뉴라이프선교협의회는 협력하여 교회를 개척합니다.

    “한 사람이면 패하겠거니와 두 사람이면 능히 당하나니 삼겹 줄을 쉽게 끊어지지 아니하느니라” 전도서 4:12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허락하신 자원을 통해 협력하여 교회를 개척합니다. 개척 교회가 짊어진 여러 무거운 짐을 함께 짊어지며 우리 가운데 일하시는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함께 누리며 사역 합니다. 교회 개척을 위한 목회 코칭, 개인 영성을 위한 멘토링, 교회 개척 관련 세미나, 사역을 위한 협력 중보기도, 재정적인 후원을 통해 이 땅에 심기어진 주님의 몸 된 교회가 사명을 따라 그 길 위에 깊이 뿌리 내릴 수 있도록 전심으로 협력합니다.

    뉴라이프선교협의회는 협력하여 선교 합니다.

    선교는 우리에게 주신 하나님의 사명입니다. 이 선교의 사역을 뉴라이프선교협의회의 교회들은 함께 협력하여 감당합니다. 캄보디아 뉴라이프 커뮤니티 센터는 이러한 협력 선교 사역의 놀라운 열매 중의 하나입니다. 우리는 뉴라이프 커뮤니티 센터를 통해 무엇보다 건강한 교회를 개척하는 것에 궁극적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선교 사역을 위한 뜨거운 중보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개혁 신학에 대한 믿음 Reformed Beliefs
    개혁 신학에 대한 믿음 Reformed Beliefs

    뉴라이프선교협의회는 교단을 초월한 교회들의 모임입니다.

    뉴라이프선교협의회는 교단을 초월한 교회들의 모임입니다. 그러나 우리 안에 기치로 세워진 주요한 믿음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개혁 신학에 대한 올바른 믿음입니다. 이에 우리는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역하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을 선포하며, 오직 성령 하나님의 임재 가운데 살아가는 올바른 교회가 되기를 사모합니다.

    헌신적인 섬김과 나눔 Sacrificial Giving
    헌신적인 섬김과 나눔 Sacrificial Giving

    우리는 뉴라이프선교협의회의 교회들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시편 133:1

    우리는 뉴라이프선교협의회의 교회들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이 사랑 가운데 역사하는 하나님의 일하심이 우리를 더욱 강건케 함을 믿음으로 고백합니다. 이러한 교회들의 연합과 하나된 사역을 통해 우리 가운데 일하시는 성령의 운행하심이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이 되기를 간절히 사모합니다.

    선교 협의회 교회들